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보도자료

세계인삼 시장, 2027년에 117억달러 예상

작성자글로벌마케팅팀 등록일2021.12.29 조회수1641

세계 최고의 시장조사 회사인 Global Industry Analysts Inc. (GIA)에서 지난 8월 3일 "Ginseng - Global Market Trajectory & Analytics"라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크게 변화된 코로나19 이후 시장에서 기회와 도전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

다육질 뿌리와 다양한 의료 유틸리티의 역사를 가진 식물인 인삼은 한국, 중국, 캐나다 및 미국에서 광범위하게 생산되며, 중국은 전통적으로 인삼시장의 선두주자이다.

세계 인삼시장의 성장은 사람들의 건강의식 상승,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및 인삼과 관련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다양한 음식과 음료에 인삼을 사용하여 맛을 낸 건강한 소비재를 만드는 것은 시장 성장을 뒷바침하고 있다.

또한, 선진국에서 다이어트 보조제로 인삼의 사용이 증가하는 것도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다.

화장품 및 미용제품은 인삼의 항염, 피부 복원 및 노화방지 기능을 사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인삼에 대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Ginseng - Global Market Trajectory & Analytics - Product Image

지난 몇 년동안 인삼은 보습제, 세럼, 클랜저 및 에센스의 주요성분으로 사용되어 왔다.

제약산업은 인삼의 고혈압, 당뇨병 및 심장병 퇴치 기능을 활용하여 이부분의 수요를 증가시켰다.

COVID-19 위기 속에서 2020년에 61억 달러로 추정되는 세계 인삼 시장은 분석 기간 동안 11%의 연평균성장률로 성장하여 2026년까지 117억 달러의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고서에서 분석된 부문 중 하나인 아시아 인삼은 분석 기간이 끝날 때까지 10.7% 연평균성장률로 성장하여 미화 7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대유행과 그로 인한 경제 위기의 비즈니스 영향에 대한 철저한 분석 후, 미국 인삼 부문의 성장은 향후 7년 동안 11.5% 연평균성장률로 재조정될 전망이다.

주로 한국과 중국 북동부의 추운 지역에서 자라는 아시아 인삼 시장은 의약품, 건강 보조 식품 및 화장품 시장의 수요 증가로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에서는 인삼을 식품 사용을 가능하게 하는 규정이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다.. 미국 인삼 부문은 식품 및 음료, 건강 관리, 개인 관리를 포함한 모든 산업 영역에서 이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입증됨에 따라 강력한 이익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다.

미국 인삼은 진정, 항산화, 항염 및 항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중국은 2026년까지 3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2021년 미국 인삼 시장 규모는 3억 7990만 달러로 추산되며, 현재 세계 인삼 시장의 5.47%를 점유하고 있다.

세계 2위 경제 대국인 중국은 분석 기간 동안 13.1%의 연평균성장률을 거쳐 2027년에 39억 달러의 시장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른 주목할만한 지리적 시장 중 일본과 캐나다는 분석 기간 동안 각각 7.9%와 9.3%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럽 ​​내에서 독일은 약 9% 연평균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유럽의 나머지 시장(연구에서 정의됨)은 분석 기간이 끝날 때까지 미화 43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식이 보조제, 기능 식품, 개인화된 영양 및 천연 보조제에 대한 추세수요 증가에 따라 주도적인 지역 시장을 나타낼 예정이다.

유럽은 건강 기능 시장 성장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식물성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인삼의 또 다른 주요 시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

 북미에서는 최근 대체 의약품, 특히 한방 제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식물성 제품으로의 전환이 인삼에 대한 수요를 가속화 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