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생산제품 종류 및 특성

원형인삼제품

세계최고품질의 고려인삼을 가공하지 않은 상태로 포장하여 판매하는 원형 인삼제품은 약효와 향취가 뛰어난 품위 있는 선물이다.

생삼(수삼) 이미지
생삼(수삼)

밭에서 캐내 말리지 않은 인삼으로 70∼75% 내외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모든 인삼제품의 원료가 되는것으로 대개 4∼6년근에 채굴 수확 합니다.

가공인삼

수삼을 원료로하여 껍질을 벗기거나 혹은 부착된 그대로 태양열에 의한 자연건조 또는 열풍, 기타의 방법으로 말려 제조한 것으로 수분함량이 14% 이하가 되도록 가공한 원형 유지 인삼제품입니다. (색상 : 미황백색)

이미지
백삼
이미지
태극삼
이미지
홍삼
이미지
미삼
가공식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로 맛과 영양이 풍부하여 친지를 방문할 때나 이웃끼리 또는 가족끼리 같이 즐기기에 좋습니다.

주류 및 음료 이미지
주류 및 음료

감미(甘味)와 산미(酸味)가 있는 청량음료수에 인삼 또는 인삼성분을 함유시킨 액제 제품입니다.

간식 및 식품 이미지
간식 및 식품

인삼을 원료로 하여 식품 또는 식품첨가물 등을 가하여 제조한 제품입니다.

차류 이미지
차류

인삼의 복용이 용이하도록 백삼이나 홍삼의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과립 또는 분말상태로 인스턴트화한 제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

나이들수록 소중해지는 건강,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서라면 인삼 보약제품이 최고입니다.

분말/캡슐제품 이미지
분말/캡슐제품

분말제품은 건조한 인삼이나 홍삼을 분말화한 것 또는 이를 주원료로 하여 제조,가공한 것입니다. 캡슐제품은 백삼이나 홍삼의 농축액 또는 분말을 젤라틴 캡슐에 담아 휴대와 복용이 편리하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원액/액기스제품 이미지
원액/액기스제품

홍삼, 백삼의 동체를 장시간 달여 그 진액을 농축시킨 고순도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