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보도자료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사업화연계 지원사업 성과 기사

작성자표준화연구팀 등록일2023.07.20 조회수1167

(G밸리뉴스) 한미진 기자 = 경방신약㈜이 인삼 건강식품 제품 ‘나를 지키는 인생마법’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나를 지키는 인생마법’은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개발하였으며, 경방신약㈜의 독자적인 가공 공법으로 인삼의 잔뿌리까지 한뿌리 모두 넣어 인삼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또한 인삼, 생강, 마를 휴대가 편한 스틱 한 포에 함께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금산 인삼과 전라북도 봉동의 생강, 그리고 강원도 영천의 참마 등 유명 지역 특산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였으며, 합성 감미료나 합성 향료, 착색료, 보존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나를 지키는 인생마법’은 인삼 퓨레가 55% 함유되어, 하루 1포로 조사포닌 260mg을 섭취할 수 있다. 스틱 한포를 그대로 섭취해도 좋지만, 취향에 따라 물이나 우유 등에 넣어 음료로 즐기거나, 요거트의 토핑으로, 샐러드의 드레싱으로 활용하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기존 홍삼 및 인삼 농축액 형태에 익숙했던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수 있어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인삼 건강식품 제품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

경방신약, 인삼 건강식품 ‘나를 지키는 인생마법’ 출시 < 산업일반 < 산업 < 기사본문 - G밸리 (gvall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