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범인 금산군수 27일 간부회의에서 후속사업 추진 당부
-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금산사랑상품권 20% 캐시
금산군은 금산 인삼의날 기념해 지역 인삼.약초 소비 확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금산인삼약초시장 일원에서 금산인삼약초 소비촉진 판촉행사를 갖고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으며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5794명의 방문객이 행사장을 찾았으며 매출액은 약 6억6300만원으로 집계 됐다며 구매 금액에 따른 상품권 지급 행사도 호응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구매 금액에 따라 △3만원 이상 5000원 △5만원 이상 1만원 △7만원 이상 1만5000원 △10만원 이상 2만원의 지역상품권을 지급했다.
또한 지난 23일 금산종합체육관에서 금산 인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하며 세계인삼산업의 종주지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인삼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박범인 군수는 "오는 29일부터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에 맞춰 금산사랑상품권 20% 캐시백 이벤트가 열린다"며 "지역 경기 회복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주민들께서 많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알려달라"고 말했다.
금산사랑상품권은 '지역상품권체크(chak)' 앱을 내려받아 회원가입 후 구매.사용이 가능하며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고 관내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출처 : 금산군, 금산 인삼의 날 기념 판촉전 및 후속 사업 추진 < 충남 < 전국 < 기사본문 - 국제뉴스